본문 바로가기
디지털 노마드/중년주부 블로그 도전기

중년엄마의 온라인 부업 도전... '구글 애드센스'가 뭐지...?

by 중년엄마 2019. 12. 17.
728x90
반응형

두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엄마입니다.

아이들이 자라면서 어느 정도 시간의 여유가 생겼습니다.

 

그러나... 경력 단절 주부... 사회적인 저의 현 주소입니다.

 

이력서는 꿈도 못 꾸고 재취업의 길은 아득하기만 합니다.

그렇다고 해서 풀타임으로 일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없네요.

 

다만, 오전에 간단한 집안일들을 헤치우고 서너시간의 여유.

그 시간에 인터넷 검색도 하고 뉴스도 보고 드라마도 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이왕이면, 좀 더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단 생각이 간절합니다.

제가 당장 잘 할 수 있고, 시간을 조금 쪼갤 수 있는 일은 뭘까?

 

직업을 구하기엔 저희 현 상황이 부족하고, 부업이 어떨까???

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 부업을 검색해 보니... 걱정이 더 됩니다.

 

그러다가, 우연히 구글의 온라인 광고 서비스인 애드센스를 접했어요.

애드센스란 자신의 웹 페이지에 구글의 광고를 게재하는 거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다만, 구글의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홈페이지가 있어야 해요.

독립된 홈페이지가 아니더라도, 티스토리에서도 구글 광고를 달 수 있답니다.

 

저는 티스토리를 통해서 구글의 애드센스를 게재하는 일에 도전하기로 합니다.

제가 그나마 잘 할 수 있는 것은 글쓰기라서, 주부로서 생활 글쓰기를 할까 합니다.

 

그리고 이왕이면 제가 쓴 글들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.

이를 위해, 생활의 경험들을 간추리고 정리하여 정보로 가공하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.

 

앞으로, 정보가 되는 담백한 일상의 글들로 이 공간을 채우고자 합니다. 

끝까지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당신의 행운을 빌며, 좋은 하루 보내세요!

 

반응형

댓글